블로그

로미로미 마사지 특징 깔끔하게 정리해 알려드려요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스웨덴에서 유래한 스웨디시 마사지와 함께 한국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한 하와이 전통 로미로미 마사지. 오늘 이 시간에 그 로미로미 마사지 특징을 제대로 알아보고 더 알차게 즐겨보세요. 알고 받으면 두 배는 더 즐겁게 받을 수 있습니다. 

 

로미로미마사지특징.webp

 

 


하와이에서 처음 만들어진 로미로미 마사지는 세계 5대 마사지 중 하나로 꼽힐 만큼 그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로 근골격계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문지르거나 두드리는 등의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 로미로미 마사지 특징인데요. 타이, 스포츠 마사지처럼 강한 압력이 가해지는 마사지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라면 터칭이 매우 부드러운 로미로미 마사지를 선택하면 좋겠죠. 또 오일을 사용하는 습식 마사지 중 하나이기도 해 강한 압력에 아파할 일이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과도하게 뭉친 근육이나 결림 현상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면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것으로 어느 정도의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로미로미 마사지는 근육 긴장 완화와 함께 혈액순환 활동 촉진이라는 효능을 보여줍니다. 


그 밖에도 또 어떤 특징이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로미로미코스뜻.webp

 

1. 오일을 사용하는 습식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는 습식 마사지의 한 종류로 다양한 자연유래오일을 전신에 도포한 다음 부드러운 터치로 케어가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마사지를 할 때 오일을 사용하게 되면 관리사의 터치가 더욱 유연하고 매끄럽게 이루어질 수 있으며 혈액순환 활동을 도와 체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2. 춤을 추는 듯 리드미컬한 터치 


손가락과 손마디, 팔, 팔꿈치 등의 신체 부위를 이용해 마사지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때 전신을 마사지하는 동작이 끊어지지 않도록 이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로미로미 마사지는 관리사가 마치 춤을 추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춤을 추듯 부드럽고 유연하게 움직이며 리드미컬한 터치를 한다는 것 또한 로미로미 마사지 특징 중 하나입니다. 


3. 충분히 따뜻한 실내 온도 


로미로미 마사지 특징 중 하나가 반드시 적정 수준으로 온도가 유지되고 있는 따뜻한 공간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입ㄴ다. 그래야 근육 조직이 긴장을 풀고 열릴 수 있으며 이 높은 온도는 곧 긴장한 근육 조직을 더 원활하게 풀어주는데 기여합니다. 더불어 따뜻한 공간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심신의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4. 정서적 행복감 형성 


로미로미 마사지를 주도하는 관리사의 동작은 유연하고 부드러우며 춤을 추듯 리드미컬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동작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실제로 깊은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터칭이 정서적 힐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로미로미은어.webp

 

로미로미 마사지 장점 


1. 불면증 개선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불안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불면증이나 가벼은 수면 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면역력 강화 


림프순환활동을 비롯한 체내 순환 활동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써 체내에 불필요하게 누적된 독소 및 노폐뮬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면역력은 자연스럽게 증가합니다. 


3. 스트레스 해소 


로미로미 마사지를 일정한 주기를 두고 정기적으로 받아주게 되면 그때그때 스트레스를 바로 해소시켜 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긴장된 근육이 이완되면서 심신의 안정감이 찾아와 스트레스가 줄어들게 됩니다. 


4. 근육통 개선 


체내의 각종 순환 활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과하게 긴장한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만성적인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이라면 로미로미 마사지를 정기적으로 받음으로써 어느 정도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로미로미마사지뜻.webp

 


오늘 준비한 컨텐츠는 여기까지였습니다.

춤을 추듯 리드미컬한 동작들과 부드러운 터치로 신체는 물론 정서적 안정감까지 회복시켜주는 로미로미 마사지 특징들. 원래 알고 계셨던 분들도 있고 오늘 처음 접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 모두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 시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와 함께 돌아올게요. 

 

 

로미로미 코스 뜻

로미로미 딥티슈 뜻

로미로미 마사지 뜻

로미로미 은어

로미로미 복장

로미로미 단속

로미로미 후기

로미로미 디시

 

마사지 주의사항 꼭 알고 받아야 할 것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