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왁싱 장점 한 번 경험하면 헤어나올 수 없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페이스 왁싱, 비키니 왁싱, 겨드랑이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등 종류도 다양한 왁싱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오늘 이 시간에는 왁싱 장점에 대해서 더 집중적으로 다뤄 볼 예정입니다. 

 

왁싱_장점.webp

 


어떤 종류이든 왁싱은 한 번 받아보면 그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어 계속해서 받게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왁싱을 한 번도 안 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해 본 사람은 없다는 말과 일맥상통하는 이야기이죠. 


브라질리언 왁싱과 페이스 왁싱은 주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으며 다리와 가슴 등의 신체 부위를 왁싱하는 건 남성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종류라고 합니다. 대체 어떠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에 남녀를 불문하고 이렇게 사랑 받고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왁싱 장점

 

여자왁싱장점.webp

 


1. 편리함 


아마도 왁싱을 하는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제모를 하고 나면 홀가분한 기분은 물론이고 일상 생활을 함에 있어서 여러 가지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되죠. 우리 신체에 체모가 자라 있으면 피부를 간지럽게 하고 따끔거리게 하기도 하는데, 이러한 문제는 사소해 보여도 생각보다 일상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제모를 해주면 움직임도 더 자연스러워지는 것은 물론이고 집에서 자주자주 제모를 할 필요가 없어져 편리합니다. 


2. 피부결 정리 


한 번 왁싱을 하고 나면 털이 금방 다시 자라나지는 않습니다. 왁싱을 할 때 뿌리까지 제거를 하기 때문인데요. 찢어진 모낭이 재생될 때까지 일정 기간 동안 아주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렇게 매끈한 피부가 유지되는 기간은 최대 3주에서 4주 정도로 왁싱 주기를 이 주기로 설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왁싱을 정기적으로 받게 되면 체모의 양이 조금씩 줄어드는 효과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체모의 굵기 변화 


왁싱의 기본적인 원리는 모근을 벗겨내고 모낭을 약해지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한번 제모를 한 자리에 다시 자라는 털은 가늘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모낭이 찢어져 회복되면서 모공이 막히면 그 자리에는 다시 털이 자라지 않기 때문에 체모의 양도 적어지죠. 다만 이 효과는 한 번의 왁싱으로 경험하기는 어렵고 주기적으로 꾸준히 왁싱을 받아준 사람들에게 주로 찾아오는 변화라고 합니다. 아마도 이 점이 왁싱 장점들 중 가장 메리트가 있는 장점이 아닐까요? 


여자브라질리언_왁싱장점.webp

 

 

4. 각질 제거 


체모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피부의 가장 바깥 쪽에 자리 잡고 있는 각질이 함께 탈락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각질이 탈락 되고 나면 각질 안쪽에 있던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가 드러나 피부 톤도 밝아지고 결도 좋아집니다. 일반적으로는 왁싱을 받기 전에 한 번 가볍게 각질을 제거하는 것을 권장하며 왁싱을 하는 당일에는 따로 각질 제거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염증 예방 


면도기를 매일 매일 바꿔서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하나의 면도기를 계속 사용하다 보면 오염된 면도기에서 균이 옮겨와 염증을 유발하는 일이 수시로 벌어집니다. 잦은 면도는 피부를 약해지게 만들어 염증일 생길 확률을 오히려 높인다고 하죠. 면도기를 사용해 제모를 하는 대신 주기적으로 왁싱을 한다면 염증 생성에 보다 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6. 상처 예방


날카로운 날이 붙어 있는 면도기는 사용을 하다 보면 미세하게라도 피부에 상처가 남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왁싱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에게 이를 맡기면 미세 상처 없이 보다 깔끔하게 제모를 할 수 있게 되죠. 상처 없이 제모를 하고 싶다면 면도기보다는 왁싱이 더 현명한 선택이 되어 줍니다. 


7. 가려움증 개선 


피부 표면을 뚫고 자라난 체모는 그 주변부의 피부를 찌르기도 하며 가려움증을 유발하고 피부를 따갑게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왁스를 발라 체모를 제거하는 왁싱을 받게 되면 털이 다시 자라나는 속도가 늦어져 체모가 없는 매끈한 피부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주로 여성분들에게서 가장 핫한 반응을 얻고 있는 왁싱 장점이죠. 셀프로 면도를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매끈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체모로 인한 간지러움, 따까움에서 자유롭고 싶다면 면도기보다는 왁싱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남자브라질리언_왁싱장점.webp



오늘 이 시간에는 수많은 왁싱 장점들 중 대표적인 몇 가지를 추려 짚어 보았습니다.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장점이 있는가 하면 이 포스팅을 통해 처음으로 알게 된 정보도 있으실 텐데요. 한 가지 꿀 정보를 더 드리자면 요즘 새로 생기는 왁싱샵에는 왁싱을 한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왁싱이 아무리 편리하더라도 피부가 순간적으로 붉어지는 건 막을 수가 없는데 순간적으로 빨갛게 부어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기까지 한다면 더 없이 완벽한 서비스가 되겠죠. 

 

 

여자 왁싱 장점

여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점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장점

킹덤왁싱 류새봄 마무리

브라질리언 왁싱 여자

커플왁싱 장점

브라질리언 왁싱 남자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여자 생각

 

아로마 마사지 주의사항 확인은 필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