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아로마 마사지 효능 오일 종류에 따라 달라져요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스포츠 마사지와 함께 한국에 정착한 지 이미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난 아로마 마사지. 그래서인지 아로마 마사지에 대해서는 알 만큼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사실 아로마 마사지의 범주 안에는 수백 가지 종류의 오일 마사지가 존재하고 있다는 것 아시나요? 오늘은 오일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아로마 마사지 효능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 집중하시면 앞으로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때 자신에게 꼭 필요한 오일을 선택해 더욱더 안성맞춤 형태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게 될 거예요.

 

아로마마사지효능.webp

 

오일 별 아로마 마사지 효능

 

1.티트리, 유칼립투스 오일

 

이 두 가지 오일은 통증 완화의 효과가 탁월하며 충혈을 개선해주는 데에도 적절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나 유칼립투스는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들 사이에서 만병통치약으로 통할 정도로 통증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라벤더, 카모마일 오일

 

심신의 안정을 동시에 회복하고 싶을 때 가장 많이 선택되는 오일의 종류가 바로 라벤더입니다. 라벤더 오일과 카모마일 오일에는 우울감을 없애고 신체적 안정과 정신적 안정을 되찾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불안이나 초조함, 긴장감 등의 심리적 불안정에 시달리고 있다면 라벤더나 카모마일 오일을 사용한 아로마 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3. 로즈마리 오일

 

젖은 빨래처럼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해주고 일상을 살아갈 새로운 활력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오일로는 로즈마리가 있습니다. 평소보다 체력이 떨어진 것 같을 때, 만성 피로 때문에 하루하루를 생기있게 시작할 수 없을 때, 무기력감에 괴로워하고 있을 때 이 로즈마리 오일로 마사지를 받아주면 100%의 일상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게 됩니다.

 

 

아로마_오일마사지효능.webp

 

4. 로즈, 레몬그라스 오일

 

이 두 가지의 오일은 숙변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변비에 시달리게 되면 몸이 더 무겁게 느껴지고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며 생활 패턴이 불규칙적으로 변화하기도 합니다. 변비는 만성적인 증상으로 번지기 전에 빠르게 치료해주어야 하는데 이때 가벼운 정도의 변비라면 로즈 오일과 레몬그라스 오일로 아로마 마사지 효능을 경험해보세요.

 

5. 장미 에센셜 오일

 

월경이 시작되는 날 장미 에센셜 오일로 아로마 마사지를 받으면 통증이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생리통이 심한 여성분들에게는 이 장미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아로마 마사지를 추천드려요.

 

아로마 마사지 효능

 

아로마효능.webp

 

 

1.생리통 완화

 

앞서 설명했듯이 장미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아로마 마사지는 생리통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2. 갱년기 증상 개선

 

우울감, 심리적 불안감, 소화 불량, 홍조 등의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면 심신의 안정을 동시에 도모할 수 있는 아로마 마사지를 꾸준히 받아보세요. 이뿐만 아니라 가슴 통증, 갱년기 열감 등 여러 가지 갱년기 증상들을 한 번에 케어해 줄 수 있습니다.

 

3. 식욕 증진 및 소화 기능 개선

 

소화 기능이 약해 자주 체하는 분들에게도 아로마 마사지는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런 경우라면 라임 오일을 선택해 도포해주세요.

 

4, 면역력 강화

아로마마사지가격.webp

 

 

상큼한 향이 나는 레몬 오일로 아로마 마사지를 진행하면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 피부 노화를 예방할 수 있으며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더불어 레몬 오일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어 기분 전환의 효과도 함께 내줄 수 있습니다.

 

5. 감기 예방 및 비염 개선

 

특히 티트리 오일에 강력한 항균 작용과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티트리 오일로 꾸준히 아로마 마사지를 받아주면 평소에도 감기를 예방하고 만성적인 비염을 완화하는 데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6. 집중력 향상

 

누적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신체적, 정신적 컨디션을 끌어올려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공부나 지나친 업무로 지친 사람들에게 아로마 마사지를 받게 하면 집중력을 되찾을 수 있게 됩니다.

 

이외에도 아로마 마사지 효능은 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합니다. 오일의 종류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는 만큼,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일 별 효능을 각각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마사지오일종류.webp

 

 

아로마 오일 마사지 효능

아로마마사지 더쿠

아로마 오일 종류와 효능

아로마 마사지 뜻

아로마 효능

아로마 마사지 가격

아로마오일 사용방법

마사지 오일 종류

 

경락 마사지 장점과 종류 살펴보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